Skip to main content

MCPS 공평으로의 길

모두란 한 명도 빠짐없는 모두에게,
학생 모두가 공평하게 접하고 기회를 얻는 것이 중요

인종, 민족과 문화는 교습과 지도, 학습에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오랫동안, MCPS는 높은 수준의 의미 있는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모든 학생이 다 같은 높은 수준을 이루고 유지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MCPS 공평으로의 길은 온전히 공교육은 모든 학생을 위한 것이며 이 신념은 교육구의 가치, 전략계획과 예산의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의 "올인: 공평성과 성취를 위한 구조(All In: Equity and Achievement Framework)"는 알려진 바와 같은 노고에 기초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업무에의 중요한 자료를 이 웹사이트에 준비하였습니다.

MCPS 공평으로의 길

일정

MCPS 공평성 업무의 예

All Means All 모두란 한 명도 빠짐없는 우리 모두를 의미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의 미션은 모든 학생이 자신의 배경에 상관없이 대학 및 직업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학습 및 창조적 문제 해결 능력과 사회적 정서적 기량을 갖추도록하는 것입니다. 많은 학생이 높은 수준의 성취도를 보이지만 모든 학생이 공평한 기회, 도움, 자신의 능력에 맞는 지원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MCPS는 학생의 성취도 차이를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모든 학교, 반과 학생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외국어 번역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인: 공평성과 성취를 위한 구조

학습의 증거

1

Measure Student Progress학생 진도 측정(Measure Student Progress)
학습 증거(Evidence of Learning-EOL)

학생의 학습을 평가하는 교실과 교육구, 그리고 외부의 여러 가지 측정 항목

2

Plan for Student Success(icon)학생 성공을 위한 계획(Plan for Student Success)
학교 향상 계획((School Improvement Planning process-SIP)

데이터를 사용한 지속적인 향상 모델을 통해 여러 측정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학생에게 포커스를 맞추어 학생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고, 측정 항목을 충족한 학생도 계속 향상할 수 있도록 한다.

3

Assess School Impact (icon)학교에의 영향 평가(Assess School Impact)
MCPS 공평성 책무 모형(MCPS Equity Accountability Model)

데이터를 사용한 지속적인 향상 모델을 통해, 여러 측정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학생에게 포커스를 맞추어 학생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고, 측정 항목을 충족한 학생도 계속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습의 증거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

MCPS의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은 상세하고 집중적인 학교 성공 평가를 제공하여 모든 학생의 학업진도를 공개적으로 모니터하고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공평성 책무 모형은 같은 수준의 다른 학생들보다 접근이나 기회 또는 성공에서 소외되고 있는 특정 학생 그룹에 초점을 맞춘 기존의 주나 연방 전체의 보고 방법에서 더 나아간 모형입니다.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아닐 경우, 왜 아닐까요?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

리소스에의 공평한 접근성

공평성과 성취의 프레임워크의 리소스에의 공평한 접근성(Equitable Access to Resources-EAR) 부분은 교육구 시스템과 학교가 다섯 포커스 그룹의 학력에 초점을 맞춘 학생 결과로의 측정을 통해 교직원, 시간, 비용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교육구 리소스 재배정과 사용의 심도 깊은 평가의 주요 목표는 학생의 결과가 인종이나 경제적 수입에 따라 예상되는 상황을 줄이는 것입니다.

교육구는 이를 어떻게 할까요?

리소스에의 공평한 접근성

미디어에서

의견 게재

Washington Post
Montgomery 카운티의 증가하고 있는 성취도 차이를 알아야 합니다.
Jack R. Smith의 오피니언

5월 3일 오전 9시(동부시간)


50년 동안, Montgomery 카운티의 성취도 차이는 우리 카운티의 많은 학교와 학생이 받을 만한 칭찬과 상을 취득하는 동안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계속 축적되어 왔습니다. 카운티 지도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 성취도 차이는 지속적으로 커져서 전국에서 제일 큰 교육구 중 하나인 교육구에서 또래의 결과 뒤에 숨겨져 있던 힘들어하는 일부 학생이 총체 데이터에서도 보이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Bethesda Beat
오피니언: 우리는 "학생 모두가 가치 있는 존재라고 느끼고,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개발에 전진을 심각하게 보여야 하며" MCPS 교육감은 인종차별 근절에의 초급한 문제의 해결을 요구하였다
Jack Smith

게재: 2020년 7월 11일 00:49


많은 세월을 우리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7월 4일 공휴일을 보내며; 불꽃놀이를 보며 손주들의 얼굴을 즐거운 마음으로 바라보고; 내가 경험한 그 많은 7월 4일을 생각해 보고는 합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블로그

공평성 문제에 관한 Smith 교육감의 포스팅

올인: 정의와 평등에의 소명

2020년 5월 31일


몇 주 동안, 저는 우리가 어떻게 이 COVID-19 펜더믹으로 우리가 직면한 어려움을 "이를 모두 함께 극복"하는지에 관한 글을 써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제게는 해결을 위해 말을 해야 하는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정의와 평등의 위기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하나인데, 이 문제는 우리가 같은 경험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올인: 우리는 증오, 편견, 차별을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2020년 1월 20일


그 누구도 피부색이나 배경, 또는 종교를 이유로 날 때부터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미워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미워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사랑하는 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반대인 미움보다는 사람의 심장에 더 자연스레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 넬슨 만델라

높은 수준을 배울 수 있기위해서는 학생은 안녕감(웰빙)을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신체, 사회, 정신적으로 잘 돌보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존중받고 가치가 있다고 여겨지는 환경이어야 합니다. 증오와 편견이 없는 학교와 커뮤니티가 필요합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평등이라는 주제는 모든 교육감의 블로그에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인: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준비를 위한 투자

2019년 12월 19일


저는 모든 학생이 대학과 커리어를 위한 준비인 교육을 모든 학생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주 도덕적, 도의적으로 꼭 해야 하는 내용에 관해 말을 하고는 합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올인: 우리의 예산을 사용하는 곳

2019년 12월 4일


늦가을은 우리 교육구의 예산을 짜는 시기입니다. 표면상으로는 예산은 매우 건조하고 재미없는 것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만, 예산은 우리의 우선순위를 평가하고 어디에 우리의 돈을 사용하는지를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교육위원회로부터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가 보내는 글: 평등, 정의, 우수함으로의 헌신

2020년 5월 30일


아이들과 커뮤니티가 최근의 George Floyd씨와 Breonna Taylor씨의 죽음에 관한 두려운 이야기를 읽고, 듣고, 보면서, 이에 관해 목소리를 높이는 것이 우리의 도덕적 의무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미네소타의 Floyd씨와 루이스빌의 Taylor씨의 무분별한 죽음을 규탄합니다. 법 집행자인 경찰이 관련된 이 죽음은 용인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 행동은 개국부터 미국이 앓고 있는 오래된 역사적 불평등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기획된 일

교육구 전체의 비 인종 차별 감사

프로젝트의 첫 단계는 외부 계약자를 연결하여 여섯 가지 주요 분야에 관해 MCPS를 감사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

노동력의 다양성
업무 상태와 진행되는 장벽
K-12학년의 평등/공평성 교과과정 검토
공평성과 성취를 위한 구조 절차
지역사회 관계와 연계
학교 문화 평가

비디오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
개요

학습의 증거
개요

공평성 책무 모형 -
졸업률

공평성 책무 모형 -
영어 학습자를 위한 교육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
장애가 있는 학생

MCPS 스포트라이트 - 교육에서의 평등과 우수함을 위한 블랙과 브라운 포럼

블랙과 브라운 포럼 -
미팅 전체 비디오

MCPS의 관련 웹사이트 또는 프로그램

Equity Initiatives Unit

인종과 문화의 영향은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의 모든 요소에서 정책, 실행, 상호작용하며 매우 강력한 영향을 주고 인종으로 성취와 성공을 예측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인종적 예측(racial predictability)은 단순히 개인의 신념이나 행동적 요소가 아니라 제도화된 것입니다.
  • 이 인종적 예측을 없애기 위해, 우리는 구조적 방해를 제거하고 문화적 이해와 숙달이 반영된 정책, 실행,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equity unit

스터디 서클 프로그램

스터디 서클 프로그램은 그룹에게 관계, 각성, 어려운 문제에 관해 건설적 대화를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대화절차는 참가자에게 다음을 도와줍니다:

  • 인종과 문화적 차이를 넘은 관계와 공감 구축
  • 폭넓은 인종과 문화적 경험과 시각에 귀를 기울이고 토론하는 기술 개발
  •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인종과 문화적 차이를 야기는 신념, 실행, 정책을 알아보기
  • 학교, 사무실, 커뮤니티에서의 평등, 공평성 비전을 개발

자세한 내용

girl with backpack

회복적 정의(Restorative Justice) 주도안

회복적 정의는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자신을 돌보며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접근 방법입니다. 사회정의의 플랫폼은 학생들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 자신과 커뮤니티에 영향을 주는 신체, 정신, 사회, 훈육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진다
  • 이와 같은 행동의 결과로 상처, 피해를 입은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회복과/또는 보상하도록 일한다

자세한 내용

justice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