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OE-Banner-homepage-new3.jpg

참여 방법 

공청회 

교육위원회는 광범위한 관심과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문제에 대한 공청회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공청회를 실시하기 위해 교육위원회의 정족수가 참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별 공청회 외에도 교육위원회는 교육구 전략계획, 연간 행정예산, 제안된 도시향상계획(Capital Improvement Program-CIP), 학군 책정에 관한 의견을 듣습니다. 도시향상계획 제안을 위한 공청회는 Board Policy FAA, 교육적 시설 계획(Educational Facilities Planning.Policy FAA) 따르고 있습니다.

공청회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청회 신청의 주제, 날짜, 기회에 관한 안내는 교육위원회 웹사이트와 뉴스 미디어 보도를 포함한 교육위원회의 관례적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통해 일반적으로 공지됩니다.

공청회 안건 마감은, 교육위원회가 공청회 통보에 명시하지 않는 , 예약 자리수가 되거나 공청회 전날 종무시간까지입니다.

교육위원회가 공청회 통지에 명시하지 않는 , 공청회에서의 증언 시간이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기관/ 지방 단체 선출직 공무원: 5 (*기관에는 다음 포함니다: Montgomery County Regional Student Government Association/Montgomery County Junior Councils, National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Colored People Parents Council, 커뮤니티 기관, MCCPTA, 학군(클러스터), 고용인 조합(employee associations), 커뮤니티 기관특정 기관의 관점에 집단적 옹호를 표현하는 개인)

개인: 3

 학군(클러스터) 코디네이터나 지역 부회장이 아닌 이상, 발언을 요청하는 사람은 자리만을 예약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가 달리 규정하지 않는 , 기관 명만이 발언 등록을 있습니다. 개인 기관은 등록한 다른 사람 외에 다른 사람에게 시간을 양도할 없습니다. 선출 공무원은 어젠다에서 자신의 선택한 시간에 배치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발언자는 회의 발표할 내용을 최소 공청회 24시간 전에 온라인으로 교육위원회에 제출해야 합니다. 발표할 내용을 미리 제출하지 못할 경우, 발언자는 공청회에서의 발표 내용을 교육위원회, 직원, 언론에게 제공하기 위해 20 복사해서 공청회 제공해야 합니다. 공청회는 웹캐스트를 통해 녹음, 방송, 전송됩니다.

공청회에 관한 추가 정보는 교육위원회 핸드북(Board of Education Handbook)에서 찾아 보실 있습니다


 

A. 등록절차정기 교육위원회 업무 회의 공개 의견 제시

다음 교육위원회 업무 회의에서 공개 의견 제시를 희망하는 개인은 이곳 통해 의견 제시 등록을 있습니다등록기간은 별도의 공지가 없는 오후 6시에 있는 업무 회의 일주일 전부터 일반에게 열립니다

2021 8 24일부터, 교육위원회는 대면 공개 의견 제시를 시작하며 제한된 인원으로 일반 공개를 예정입니다교육위원회는 또한, 가상상태 유지를 희망하는 개인을 위해 사전 녹음된 오디오와 녹화된 비디오로의 의견 제시를 계속 받습니다. 모든 증언, 의견 제시는 공개되며 BoardDocs에서 보실 있습니다. 공개 의견 제시를 희망하는 개인은 온라인 등록양식을 사용하여 등록할 있습니다. 발표할 기회는 선착순입니다.

대면 교육위원회 회의 방청

교육위원회 회의는 기존과 같이 공개 방청을 위해 생중계됩니다. 회의는 또한 제한된 좌석 수로 대면으로 일반 공개됩니다. 방청을 희망하는 개인은 아래의 온라인 등록양식을 통해 회의 전에 최대 (2) 좌석까지 예약을 있습니다. 위원회 회의 참석에는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좌석 수가 제한적임으로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좌석이 차게 되면 추가로 방청객을 받을 없으며, 입석 방청실은 준비되지 않습니다.

좌석 예약은 선착순이며 교육위원회 회의일 일주일 오후 4시부터 등록을 받기 시작합니다. 좌석 예약은 좌석이 때까지 또는 회의 전날 오후 12시까지 예약을 받습니다.

교육위원회 방청 등록은 이곳을 클릭합시다.

 

대면 방청과 의견 제시를 위한 안전 수칙

건물 모든 곳에서 얼굴 가리게/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하며, 실시간으로 의견 제시를 ,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질병의 징후가 있는 경우, 대면으로의 참석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복도와 출입구에 모이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의견 제시자는 회의실 내에 1 1좌석으로, 지정된 좌석이 배정됩니다.

 

8.5” x 11” 보다 표시판/사인 사용을 금합니다.